대(對)미 수출은 역대 최대실적인 1157억달러를 기록하며 2005년 이후 18년 만에 2위를 기록했다.
남녀 불평등한 행태가 적나라하다.한방 터뜨리기에 차례상이 가장 효과적일 것이란 그의 예상대로 반향이 컸다.
배꼽인사 OK 안 변하면 소멸 위기감카카오TV 드라마 ‘며느라기의 명절 풍경.차례 간소화 조치 큰 호응 최영갑 유도회장의 파격 전 없어도.성균관 교육원장으로 있던 2020년 성균관의례정립위원회를 만들어 고유(告由ㆍ가묘나 종묘에 사유를 고하는 의식).
그런 그가 명절 간소화에 앞장서게 된 이유가 궁금했다.전국의 종가 중 제사를 전통 방식 그대로 지내는 집은 현재 10가구 정도밖에 안 된다.
시집살이가 괴로운 일부 여성들의 불만이겠거니 생각했는데.
유교에서 제사는 흉사(凶事)가 아니라 길사(吉事)다.10대 초중반의 어린 나이에 수년에 걸친 연습생 생활을 거치다 보니 연습생 본인이나 부모 모두 당장 데뷔가 급하다.
하지만 이달의 소녀를 응원하는 사람들을 비롯해서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걸그룹이 인기를 얻어 수년간 아무리 열심히 활동해도 정산받기 어려운 구조라는 걸 과연 처음에 알고 사인을 했을지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다.다른 사회 문제와 마찬가지로 이 역시 자체적인 정화 노력 이외에 대중의 감시가 꼭 필요하다.
흔히 대기업이 중소기업보다 나은 이유로 급여도 급여지만 ‘절차와 ‘투명성이 낫다는 이야기가 많다.이러니 츄의 갑질과 폭언이 퇴출 사유라는 소속사 주장에 많은 이들이 의문을 품는 것이다.